본문 바로가기
전자 제품

전자레인지 청소 주방세정제

by tswork1 2021. 8. 28.
반응형

이제는 무더운 여름이 왔어요. 이번 주도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? 저는 이번에 전자레인지 청소를 해봤어요. 제가 저번에 주방 청소를 하려고 구매한 주방세정제가 있는데 최근에는 이게 인기가 많다고 그래요. 성분이 순하고 또 락스 냄새가 나지 않기 때문에 전자레인지 청소할 때 유용하게 쓰인다고 하네요. 

 

디자인이 좋은 제품.

이 세정제는 디자인이 이뻐서 신혼집이나 이사를 한 집에 집들이 선물로도 많이 쓰인다고 해요. 젊은 엄마들이 좋아해서 그런 거 같네요. 다들 청소할 때 어떤 주방세정제를 사용하세요? 괜찮은 게 있다면 함께 공유했으면 좋겠어요. 저는 이 아이템을 소개해 주고 싶은데요. 이게 상당히 좋은 게 전자레인지 청소뿐만 아니라 가스레인지, 에어프라이어, 오븐기, 프라이팬 등등 기름때가 있는 모든 곳은 이걸로 청소가 가능하다고 해요. 또 세면대나 거울에 있는 물때도 이 주방세정제로 세척이 가능해서 집에 꼭 하나씩 있으면 좋을 거 같네요. 전자레인지 청소하는 법도 그렇게 어렵지 않아서 처음 사용하는 분들이나 또는 주방세정제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간편하고 쉽게 전자레인지 청소를 할 수 있을 거예요.

 

제품 사용법.

우선 이 청소 아이템은 건 앞에 보면 버블 캡이 있거든요. 이게 탈부착이 가능한데요. 캡을 제거한 후 전자레인지 청소를 하게 되면 스프레이식으로 나가서 좀 더 넓은 범위를 분사할 수 있고요. 망을 끼고 주방세정제를 사용하면 거품식으로 되어 얼룩이 있는 부분에 집중적으로 뿌릴 수 있어요. 그래서 자기 취향이나 용도에 따라서 전자레인지 청소를 하면 될 것 같네요. 저는 망을 장착한 후에 주방세정제를 이용해 봤는데요. 이렇게 뿌리고 나서 15분 정도 기다려 주었다가 수세미로 잘 문질러 준후에 물티슈로 마무리를 해주니까 전자레인지 청소가 정말 잘 되었어요. 생각했던 것보다 효과가 좋아서 참 편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.

 

순한 성분이 장점.

세정제는 아까도 말씀을 드렸지만 순한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잖아요. 그래서 피부에 닿아도 가렵거나 따가운 증상이 없어서 편하게 전자레인지 청소를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. 제 친구가 가르쳐 줬는데 이 도구는 성분이 대부분 그린등급이라고 해요. 이 표시는 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의 약자인데요. 이 회사는 성분의 안정성을 평가하고 등급을 매긴다고 해요. 그래서 이 마크에 초록색이 많으면 그만큼 착한 물질을 사용했고 유해 우려가 되는 것을 사용하지 않고 청소를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. 제가 다른 회사 제품도 사용해 본 적이 있는데 그때는 진짜 살에 닿으니까 가렵고 벌게지고 제일 싫었던 게 특유의 수영장 냄새 있죠. 락스 같은 냄새 때문에 고생한 적이 있는데 이거는 그런 게 없어서 디기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. 이렇게 부엌을 싹 처리하고 나니까 기분이 맑아지는 느낌이에요. 정말 여유가 있을 때 이렇게 주기적으로 주방세정제로 전자레인지 청소를 해줘야 할 것 같아요. 그럼 다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.



반응형

'전자 제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소니 24인치 3D 게이밍 모니터  (0) 2021.09.01
애플 에어팟 프로  (0) 2021.08.24
오스너 아이핸디 스팀 다리미  (0) 2021.08.22
샤오미 드리미 D9 로봇 청소기  (0) 2021.08.21
엘지 그램 17인치  (0) 2021.08.20